본문 바로가기

서브페이지 콘텐츠

공지사항

어린이의 꿈과 비전을 키우는 꿈공작소

견학 및 대관 신청시 준수사항 * 필독* 게시물 상세보기
제목 견학 및 대관 신청시 준수사항 * 필독*
작성일 2022-05-28 16:18:39 조회 564 회
작성자 꿈바당어린이도서관

 

     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을 견학 및 대관 신청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필히 준수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1.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견학이나 대관을 원하는 단체는 사용 최소 1일전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견학 및 대관 신청을 신청 후 승인까지 완료되어야 합니다.

2. 홈페이지 견학 및 대관 신청시 신청기본정보에 단체명/인원(유아동,성인) 정확히 입력바랍니다.

3. 도서관 운영규정 제10조 2항에 의해, 북카페 회의실 및 세미나실과 프로그램실은 공익을 목적으로 하는 기관,단체(공공기관 및 비영리단체) 의 강연 및 프로그램 운영 시에만 대관 가능하며 담당자가 공문 요청시 발송 부탁드립니다.

(FAX : 745-7109)

4.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견학 및 대관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책임자를 지정하여 배치하여야 합니다.

5.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견학 및 대관과 관련하여 입장료를 받거나 물품을 판매하는 행위는 절대 금지사항입니다.

6.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견학 및 대관 중에 시설이나 물품을 오손, 파손 또는 망실하였을 경우에는 원상복구하거나 변상하여야 됩니다.

     7. 타인에게 불편을 주는 행동(소란, 잡담행위)과 흡연, 음주 및 폭언행위를 해서는 안되며, 잔디밭 대관시 앰프사용, 천막

        설치 또한 불가합니다.

     8. 정치적 활동, 종교적 활동, 향우회 활동 등은 금지합니다.

     9.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견학 및 대관 중에 사용자(참석자 포함)의 부주의로 화재 또는 인사사고 등이 발생할 경우에 민∙

       형사상의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며 그 시설물을 원상 복구 하거나 손해를 즉시 배상하여야 합니다.

    10.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에 입실하는 참석자에게 가급적 음식물 등을 반입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고, 도서관 전체는 금연

       시설로 흡연을 하여서는 안 됩니다.

    11. 이용이 종료되면 사용자는 집기 및 기자재는 물론 내∙외부를 정리하고 관리부서 책임자에게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

    12. 상기와 같은 사항을 위반하였을 경우에는 사용취소, 퇴실 등 강력한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
 

     <대관문의 064-745-7106/7101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