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서브페이지 콘텐츠

보도자료

어린이의 꿈과 비전을 키우는 꿈공작소

[보도]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 운영 게시물 상세보기
제목 [보도]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 운영
작성일 2018-05-04 09:59:28 조회 1,085 회
작성자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

- 문 열어라 꽃아, 날아라 나비야 -

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 운영

 

 (재)평생교육장학진흥원(원장 이안열)에서 위탁운영중인 ‘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(이하 도서관)’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.

 ‘꽃과 곤충’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‘거미줄 놀이’, ‘자연을 노래하는 액션페인팅’, ‘책 밖으로 나온 주인공’, ‘팡팡 놀이터’, ‘햇님밧줄 놀이터’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꾸며져 있다.

 ‘거미줄 놀이’, ‘자연을 노래하는 액션페인팅’, ‘책 밖으로 나온 주인공’은 문학을 기반으로 놀이, 미술, 몸짓 등이 결합된 융·복합 프로그램으로써 어린이들이 통섭적인 사고를 기르고 질문하는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데 그 목적이 있다. 위 프로그램은 사전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.

 또한, ‘팡팡 놀이터’, ‘햇님밧줄 놀이터’ 는 도서관 정원에서 팡팡이 장난감, 밧줄 등을 이용해 다양한 놀이를 진행하고 마음껏 뛰어노는 프로그램이다. 온가족이 함께하는 놀이 시간을 통해 건강하고 건전한 가족문화가 확대되기를 기대한다.

놀이터 프로그램은 현장선착 접수로 진행된다.

 앞으로도 도서관은 맞춤형독서프로그램, 가족과 함께하는 세대소통 프로그램, 자연체험 프로그램, 제주의 자연, 역사, 문화 프로그램 등 지역주민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할 예정이다. 접수안내 및 접수는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(www.jjdreamlib.or.kr)를 통해 가능하다.

 

 문의 :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064) 745-7101

 

첨부 #1 어린이날프로그램보도자료.hwp (138 KBytes)